전체메뉴보기

X

한국서비스진흥협회

홈 > 국가품질상(서비스혁신부문) > 국가품질상(서비스혁신부문) 소개

국가품질상(서비스혁신부문) 소개

개요

목적

- 서비스 품질혁신 활동을 통해 탁월한 경영성과를 창출한우수기업 및 유공자를 포상하여 사기진작

근거

- 산업표준화법 제31조의4 제2항

- ‘09년부터 「국가품질경영대회」에 ‘서비스품질혁신촉진대회’를 통합하여 시행

- 포상수여 일정(예정) : 매년 11월경

포상의 종류

신청구분 포상종류 비고
유공기업 부문 대통령 표창 1점
국무총리 표창 1~2점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 10점
※ 포상기업 수는 상황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