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형 위탁교육
- CS역량강화 과정
- 리더십 과정
- 서비스 마케팅 과정
- 커뮤니케이션 역량강화 과정
- 경영전략 수립 워크숍
- 성공취업캠프
CS역량강화 과정
교육목표 및 기대효과
• 고객만족 서비스에 대한 기본지식을 이해하고 CS 마인드를 함양할 수 있습니다.
• 이미지 메이킹과 비지니스 매너 교육을 통해 직원의 품위를 높이고, 고객 지향적인 커뮤니케이션 스킬 교육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제고하여
기업 이미지 및 서비스 품질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
• 조직 구성원 간의 다양한 활동과 실습을 통해 건강한 조직문화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교육대상
• 기업/공공기관 임직원
교육시간
• 16시간 (2일)
교육특징
• 기업/공공기관의 니즈에 맞춘 실무 중심의 맞춤형 교육 제공
• 다양한 실습 및 사례 연구를 통한 역량 향상
교육과정
연번 | 교과목 | 세부내용 | 교육시간 |
---|---|---|---|
1 | 고객만족서비스 기본 | 고객만족경영 | 4H |
2 | 서비스 마인드 | ||
3 | 서비스 리더십 | ||
4 | 서비스 사례 연구 | ||
5 | 이미지 메이킹 | 첫 인상의 중요성 | 4H |
6 | 자가 진단 및 개선점 모색 | ||
7 | 메이크업 및 코디법 | ||
8 | 비즈니스 매너 | ||
9 | 고객 응대 | 고객 유형 분석(DISC, 에니어그램, MBTI) | 4H |
10 | 유형별 고객 응대법 | ||
11 | 불만고객 응대법 | ||
12 | 커뮤니케이션 기법 | ||
13 | 조직문화 활성화 | 조직 활성화 | 4H |
14 | 조직 커뮤니케이션 | ||
15 | 팀 빌딩 | ||
16 | 직무 스트레스 관리 |
리더십 과정
교육목표 및 기대효과
• 리더십을 개발하여 성공적인 리더로서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 자신의 비전과 목표를 설정하고 체계적으로 시간을 관리하는 능력을 배양할 수 있습니다.
• 발전적인 리더십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여 조직의 목표를 효과적으로 달성할 수 있습니다.
교육대상
• 조직 내 관리자, 신입직원 등 리더십 및 동기부여가 필요한 조직원
교육시간
• 6시간
교육특징
• 기업/공공기관의 니즈에 맞춘 실무 중심의 맞춤형 교육 제공
• 다양한 실습 및 사례 연구를 통한 역량 향상
교육과정
연번 | 교과목 | 세부내용 | 교육시간 |
---|---|---|---|
1 | 리더십 개발 | 리더십의 개념과 유형 | 2H |
2 | 리더십 형성 | ||
3 | 조직 커뮤니케이션 | ||
4 | 셀프리더십 | 동기부여 모색 | 2H |
5 | 자가 SWOT 분석 | ||
6 | 시간/목표 관리 | 시간관리의 중요성 | 2H |
7 | 시간관리 성공요인 분석 | ||
8 | 목표관리의 중요성 | ||
9 | 목표 설정 |
※ 교육내용 및 교육시간 조율 가능
서비스 마케팅 과정
교육목표 및 기대효과
• 서비스 경제시대의 특징과 서비스 마케팅에 대한 개념을 이해하고 격변하는 시대의 적응과 경쟁력 향상을 도모할 수 있습니다.
• 시장환경 분석과 자사의 강점, 약점을 파악하여 구체적이고 효과적인 전략 마케팅 과제 도출 능력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
교육대상
• 마케팅 전략 수립 담당자, 세일즈 매니저, 조직 내 관리자
교육시간
• 6시간
교육특징
• 기업/공공기관의 니즈에 맞춘 실무 중심의 맞춤형 교육 제공
• 다양한 실습 및 사례 연구를 통한 역량 향상
교육과정
연번 | 교과목 | 세부내용 | 교육시간 |
---|---|---|---|
1 | 서비스 산업의 이해 | 격변의 시대 | 2H |
2 | 국내외 서비스 산업 | ||
3 | 서비스 기업 우수사례 | ||
4 | 서비스 마케팅 | 서비스 마케팅의 개념 | 2H |
5 | 서비스 마케팅 우수사례 | ||
6 | 서비스 품질 측정과 서비스 GAP 모델 | ||
7 | 마케팅 전략 | 자사의 시장환경분석과 경쟁관계 분석 | 2H |
8 | 자사의 SWOT 분석과 전략 우선순위 결정 | ||
9 | 자사의 목표고객 설정과 포지셔닝 전략 수립 |
※ 교육내용 및 교육시간 조율 가능
커뮤니케이션 역량강화 과정
교육목표 및 기대효과
• 대인관계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기본자세를 체득할 수 있습니다.
•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 성공적인 대인관계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교육대상
• 기업/공공기관 임직원
교육시간
• 12시간 (2일)
교육특징
• 기업/공공기관의 니즈에 맞춘 실무 중심의 맞춤형 교육 제공
• 다양한 실습 및 사례 연구를 통한 역량 향상
교육과정
연번 | 교과목 | 세부내용 | 교육시간 |
---|---|---|---|
1 | 대인관계와 커뮤니케이션 | 대인관계의 중요성 | 2H |
2 | 커뮤니케이션의 특성 | ||
3 | 대화의 기술 | 공감적 경청 | 4H |
4 | 커뮤니케이션 기법 | ||
5 | 화법(I-message, 123 화법, Yes-But 화법) | ||
6 | 상담 및 설득 기법 | ||
7 | 고객 응대 | 유형별 고객 응대 스킬 | 2H |
8 | 불만고객 응대 스킬 | ||
9 | 스피치 스킬 | 보이스 진단 및 보이스 트레이닝 | 4H |
10 | 음성 및 호흡 교정 | ||
11 | 스피치 실습 |
※ 교육내용 및 교육시간 조율 가능
경영전략 수립 워크숍
교육목표 및 기대효과
• 경영환경 변화에 따른 발전방향에 대한 의견을 공유하고 전략적 사고를 배양하여 비전 및 전략과제를 도출하고 비전 달성을 위한 핵심가치를 선정할 수 있습니다.
교육대상
• 기업/공공기관 임직원
교육시간
• 16시간(2일)
교육특징
• 기업/공공기관의 니즈에 맞춘 실무 중심의 맞춤형 교육 제공
• 다양한 실습 및 사례 연구를 통한 역량 향상
교육과정
연번 | 교과목 | 세부내용 | 교육시간 |
---|---|---|---|
1 | 전략적 사고 | 경영환경 변화와 전략적 사고 | 2H |
2 | 경영환경 변화와 전략적 사고 | ||
3 | 비전과 전략 | 비전의 본질과 비전 창출 프로세스 | 3H |
4 | 비전과 경영전략의 연계 | ||
5 | 경영전략 수립Ⅰ | 경영전략의 이해 | 4H |
6 | 경영환경 분석 Tool의 이해 | ||
7 | 경영환경분석 | ||
8 | 경영전략 수립Ⅱ | 환경분석에 따른 Issue 도출 | 4H |
9 | 전략과제 도출 | ||
10 | 핵심과제 선정 | ||
11 | 전략 수립 프로세스의 이해 | ||
12 | 비전 및 전략 수립 | 글로벌 선진기업 벤치마킹 | 4H |
13 | 경영혁신 방법론 | ||
14 | 팀 학습 | ||
15 | 비전 및 전략 수립 사례 연구 |
※ 교육내용 및 교육시간 조율 가능
성공취업캠프
교육목표 및 기대효과
• 취업을 위해 체계적으로 설계하고 준비해야할 필요성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 실제 현장의 채용 트렌드를 파악하고 구직활동 체험을 통해 자신의 취업계획을 구체적으로 수립, 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
교육대상
• 대학생, 고등학생 등 취업 준비생
교육시간
• 24시간 (3일)
교육특징
• 다양한 실습 및 사례 연구를 통한 역량 향상
교육과정
연번 | 교과목 | 세부내용 | 교육시간 |
---|---|---|---|
1일차 | 오리엔테이션 | 프로그램 목적 설명 및 안내 | 8H |
취업전략 | NCS 기반 채용 환경의 이해 | ||
주요 기업 채용 트렌드 | |||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작성법 | |||
면접전략 | 이미지 메이킹 | ||
면접 예절 | |||
실전 모의면접Ⅰ | 실무진, 토론 면접 실습 | ||
피드백 | |||
2일차 | 커뮤니케이션 | 커뮤니케이션 기법 | 8H |
스피치 기법 | |||
보이스 트레이닝 | |||
프레젠테이션 기법 | 설득력 있는 프레젠테이션 기법 | ||
실전 모의면접Ⅱ | 프레젠테이션 면접 실습 | ||
피드백 | |||
3일차 | 자가 진단 | 성격유형분석(DISC, 에니어그램, MBTI)을 통한 인성 진단 | 8H |
면접 코칭 | 개별 면접 | ||
다대다 면접 | |||
실전 모의면접Ⅲ | 인성, 역량, 창의력 면접 실습 | ||
피드백 |
※ 교육내용 및 교육시간 조율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