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인정보 구직정보

   교육과정   매직서비스입문과정
교육과목 시간 주요교육내용
CS의 혁신 2 시간 ㆍCS경영의 필요성 인식과 참여동기 강화
서비스 5 대 기본예절 4 시간 ㆍ표정. 인사. 용모. 복장. 동작 언어 숙달
전화서비스 품질개선 2 시간

ㆍ전화서비스 5 단계 실습을 통한 MOT 응대수준 강화

ㆍ평가 및 우수업체 벤치마킹을 통한 문제점 개선

고객체험 학습 3 시간 ㆍ체험학습을 통한 고객의 기대 이해
Triple A Service 2 시간

ㆍ객장 서비스 이행표준 습득

ㆍ3 단계 MOT 서비스 품질 개선

불만고객 응대기법 2 시간 ㆍ고객 불만처리 표준 프로세스 이해와 숙달
신장개업에서 배운다 2 시간 ㆍCS개선을 위한 의식혁신, 서비스 마케팅의 핵심 이해
3 인 학습 1 시간 ㆍCS이론 습득과 개선방안 연구
일류기업의 CS경영 사례 2 시간 ㆍCS Meeting을 활용한 일류기업 CS혁신사례 연구
Role Playing 3 시간 ㆍ전화응대 및 객장서비스 종합적 Feed Back
총 23 시간 합숙교육(2박 3일) 또는 사내교육(3일 출.퇴근)으로 조정가능
안내 내용
교육인원 Class당 25명 (사례연구. 체험학습. R/P)
교육장임차 연수원 또는 사내 교육장. 외부 교육장
강사비용 컨설턴트. CS전문강사
기타비용 교재제작. 진행경비. 시상경비
문의전화 (02) 554-4890~1
협회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약관 contactus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