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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육과정   고객관리기본과정
Module 주요 내용
M1. 가망고객의 정의

ㆍ기대사항의 정리

ㆍSTP 분석을 통한, 주요 Target 고객 분류

ㆍ가망 고객의 주요 Needs에 대한 분석

ㆍ가망 고객에 대한 Approach 방법 연구

M2. 가망고객의 관리

ㆍ가망고객에 대한 효과적인 관리 방법론

ㆍ가망고객의 특성 별 관리

ㆍ가망고객의 접근 방법 별 관리

ㆍKSF에 입각한 관리 Process

ㆍ다양한 관리 Tool

M3. 가망고객의 핵심고객화

ㆍ핵심 고객화하기 위한 접근 전략의 수립

ㆍ핵심 고객의 주요 이슈 분석

ㆍ이슈 별, 행동 전략 수립

ㆍ단계 별 Process 확립

ㆍ고객 불만의 사전 해소를 위한 Issue Tree 분석

M4. 핵심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ㆍ핵심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ㆍPre – Approach

ㆍ고객 기대 사항에 대한 분석

ㆍPartnership의 이점 분석 : 고객 이점

ㆍ고객 관리 ROI 평가

교육소요시간 : 16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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