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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육과정   고객 감동 CS 과정
Module 주요 내용
M1.호감 가는 첫 인상

ㆍ고객에게 호감 가는 첫 인상을 심어주기 위한 방법

ㆍ첫인사의 중요성

ㆍ첫인상을 결정 짓는 중요 요소

ㆍ고객의 구매 의사 결정 Process

ㆍ프로다운 이미지의 완성

ㆍ장사꾼,호객꾼, 참견꾼, 안내양과 프로 서비스인의 차이

M2. 고객 유형별 맞춤형 응대 기법

ㆍ 고객 유형의 분석

ㆍ유형별 고객 응대 기법 연구

ㆍ진단 Tool을 이용한 행동 유형의 분석

ㆍ고객의 기대에 부응하는 응대 기법

ㆍ프로 서비스인의 서비스 화법

ㆍ경청과 공감의 달인

M3. 프로 서비스인의 Image Making

ㆍ자기 진단

ㆍ자기 문제점 발견 및 개선점 모색

ㆍ프로 서비스인의 메이크업

ㆍ프로 서비스인의 코디법

ㆍ프로 서비스인의 고객 불만 대처 자세

ㆍ프로 서비스인의 CS Manner

ㆍ고객에게 오랫동안 기억되게 하는 고급 Tip

교육소요시간 : 16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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