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인정보 구직정보

   교육과정   CS강사(경력)과정
교육과목 시간 주요교육내용
CS경영의 필요성 1 시간 ㆍ서비스 일류기업의 사례를 통한 서비스 마인드 확립
CS강사의 역할 1 시간 ㆍ사내 CS강사의 역할과 자세 그리고 사명을 정의한다 .
이미지 메이킹 2 시간

ㆍVTR촬영과 Feed-Back을 통한 자기개발(개별촬영 및 실습)

ㆍ이미지 카드로 팀원의 이미지를 체크한 후 Feed-Back(팀별)

서비스 표준행동 3 시간

ㆍ5가지 서비스 표준행동 습득과 지도요령 실습

Trilpe A 서비스 2 시간

ㆍ표정.행동.언어 활용법 및 개별 R/P실습을 통한 Feed-Back

전화서비스 품질개선 2 시간

ㆍ전화 서비스 품질개선 5단계 활용법 실습

ㆍ전화 모니터링 요령과 평가기법 습득

Toast Master 1 시간

ㆍ갑작스럽게 주어진 질문에 정해진 시간 내에 자신의 의견을 제대로
    피력할 수 있는 대응력과 순발력을 키우는 기법 실습

불만고객응대기법 2 시간

ㆍ고객심리 이해 및 고객응대 4단계 적용기법 실습

Role Playing 3 시간

ㆍ역할연기 실습을 통한 현장 적응력 강화 및 R/P지도기법 습득

인성개발 2 시간

ㆍ게임을 통해 타인을 배려하고 관계를 향상시키는 방법 습득

교수기법 3 시간

ㆍ프레젠테이션 스킬 및 멀티미디어 교육자료개발과 활용법

Team Building 2 시간

ㆍ단합, 배려, 경쟁을 통한 Team Spirit 강화

모의강의 실습 2 시간

ㆍ모의강의(자유/ 7분) - 강사 평가방법 습득 및 평가기술 향상

CS실천사명 선언 1 시간

ㆍ사명실천 선언문 작성 후 CS강사로서의 각오와 다짐 발표

총 27 시간 합숙교육(2박 3일) 또는 사내교육(3일 출.퇴근)으로 조정가능
안내 내용
교육인원 Class당 15명 (실습.훈련위주로 지도능력 함양)
교육장임차 연수원 또는 사내교육장. 외부 교육장 임차
강사비용 컨설턴트. CS전문강사. 팀빌딩 진행자
기타비용 교재제작. 강사용지도자료. 진행경비. 시상경비
문의전화 (02) 554-4890~1
협회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약관 contactus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