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인정보 구직정보

   교육과정   CS리더십향상과정
교육과목 시간 주요교육내용
변화와 경쟁이해 1 시간

변화와 경쟁시대에 서비스와 고객 등 CS경영의 핵심개념을 이해

ㆍ변화의 바람은 어디에서 불어오는가?

ㆍ변화된 경쟁의 법칙

ㆍ변화와 경쟁에서 승리하는 길

서비스리더십 개발 3 시간

CS리더의 역할과 사명인식, 자신의 장단점을 보완할 개선계획수립

ㆍCS경영과 리더십

ㆍCS리더의 성공 조건

ㆍ리더십 유형 분석

ㆍ리더십 개발 계획

서비스마케팅 이해 3 시간

차별적인 서비스를 통한 기업가치 창출과 매출 증대에 기여하기 위한 구체적 방법과 개선 사항을 도출한다.

ㆍ서비스 마케팅의 주요이론

ㆍ서비스 마케팅의 지도와 현장적용

CS일류기업 사례 1 시간

서비스 일류 기업들의 특징과 구체적 서비스 추진 사례를 배운다.

CS발전방향 모색 4 시간

귀사의 CS추진현황을 점검하고 새로운 발전 방향을 모색한다 .

ㆍ당사경쟁력 분석과 고객 Needs 파악

ㆍ개선 우선 순위결정과 개선과제 도출 - 개선 계획 수립

고객관계향상스킬 2 시간

현장에서 추진할 구체적 CS실천 Skill을 습득한다.

ㆍ고객심리 이해

ㆍ불량서비스 회복하기

CS경영가치 공유 1 시간

CS사명선언서 작성

ㆍ리더로서의 사명감 재충전

총 15 시간 합숙교육 (1박 2일) 또는 사내교육(2일 출.퇴근)으로 조정가능
안내 내용
교육인원 Class당 30명 (자사의 CS개선과제 도출 실습)
교육장임차 연수원 또는 사내교육장. 외부 교육장 임차
강사비용 컨설턴트. CS전문강사
기타비용 교재제작. 진행경비. 시상경비
문의전화 (02) 554-4890~1
협회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약관 contactus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