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인정보 구직정보

   교육과정   전략적 브랜드관리과정
Module 주요 내용
M1. 브랜드 마케팅이해

ㆍ브랜드의 의미와 구분

ㆍ브랜드마케팅의 중요성 및 개념 이해

M2. 효과적인 브랜드 컨셉도출과 포지셔닝 전략

ㆍ브랜드마케팅 활동의 기획/평가기준으로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ㆍ시장세분화와 목표타겟의 선정

ㆍ브랜드 포지셔닝 전략과 사례

M3.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전략

ㆍ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의 개념

ㆍ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통한 전략적 브랜드 관리 방안

M4. 전략적브랜드관리

ㆍ제품수명주기에 따른 브랜드 관리

ㆍ시장진입시기에 따른 브랜드 관리

ㆍ시장상황에 따른 브랜드 재활성화 전략

ㆍ공동브랜드 전략과 개별브랜드 전략

교육소요시간 : 16시간
협회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약관 contactus 사이트맵